본문 바로가기

Jacob's/Iphone 5

루치카 아이폰5 케이스

우연히 알게 루치카의 아이폰5 케이스 세일정보.

포스팅은 하지 않았지만 저는 이미 4개의 아이폰5 케이스가 있는데요....

(사실 저는 케이스 덕후입니다....; )

 

 

지갑 케이스는 없습니다.

아이폰은 아니지만 이미 다른폰에서 지갑케이스를 경험해봤고

장단점을 잘아니까요.

 

개인적으로는

지갑케이스만의 .. 그 열고 닫는 귀찮은 과정이 싫고

뚜껑을 접었을때의 그립감을 싫어합니다.

 

 

하지만.

남자분들은 공감하실겁니다.

가방이 없을 때!

 

 

폰과 지갑을 주렁주렁(?)달고 다니면 얼마나 짜증이 나는지를요.

 

 

그래서 지갑 케이스를 다시 구매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우연찮게 질도 괜찮고 디자인도 괜찮은

루치카의 케이스가 세일하네요.

 

 

루치카 홈페이지

http://www.luccica.co.kr

 

 

 

카드지갑, 장지갑도 세일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분은 저렴한 가격이니 한번 살펴보시 것도 좋겠네요.

 

 

오늘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한건

 

 

<출처 : 루치카 홈페이지>

 

브라운 솔리드 색상입니다.

네이비 색상과 고민을 했지만

가을남자인 저와 어울리는 브라운을 선택했습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사피아노 재질을 좋아하진 않는데요.

오늘은 왠일로 제 맘이 허락하네요.

?

요즘 지갑사정이 여의치 않아 허락한걸까요?

 

 

 

 

디테일한 사진과 신랄한 후기는

받은 후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